HOME 커뮤니티 열린게시판

커뮤니티

열린게시판
한줄TALK
포토갤러리
동문회 페이스북
집행부 동정
VOD 자료실
한줄광고 등록하기
졸업앨범 보기
열린게시판
이 게시판은 학고인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제시할 수 있는 열린 공간입니다.
상업적 광고, 개인·단체의홍보, 특정인에 대한 음해·비방 등 본 사이트 운영취지와 무관한 내용은 사전 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.

12회 강문기-울산대총동문회 24대 회장 취임

사무국 작성일 21-01-19 15:43 1,474회 0건

본문

 


“모교·지역사회 발전 가교 역할"
전임 정상배 회장 고문으로 추대
강문기 한주이엔씨㈜ 대표

울산대학교총동문회 제24대 회장에 산업공학 83학번인 강문기(58) 한주이엔씨㈜ 대표가 취임했다. 
 
임기는 내년 말까지 2년이다. 전임 정상배(건축81학번) 회장은 고문으로 추대됐다.
 
강문기 신임 회장과 정상배 전임 회장은 18일 모교에서 오연천 총장을 찾아 이·취임 인사를 하고 모교와 지역사회 발전에 역할을 할 것을 다짐했다.
 
신임 강 회장은 “개교 50주년의 역사와 10만여 동문을 대표하는 총동문회로서 모교 발전과 함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동문회로 발전시켜 나가겠다"고 밝혔다.
 
강 회장은 지난 1992년 울산대 산업공학과를 졸업하고 다시 울산대 건축학과에 편입해 학생 신분에서 지반 설계·시공 전문업체인 한주이엔씨㈜를 설립·경영하면서 현재 한국토질및기초기술사회 회장을 맡아 사회기반시설의 안정성 확보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.
 
그는 기업경영자로 주경야독에도 힘써 중앙대 건설공학과에서 석사, 부산대 사회환경시스템공학과에서 박사학위를 취득했다.
 
한편, 울산대학교총동문회는 지난 1974년 2월 첫 졸업생을 시작으로 지난해까지 47회에 걸쳐 모두 10만 6,381명의 졸업생을 회원으로 하고 있다.  정혜원기자 usjhw@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