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 커뮤니티 열린게시판

커뮤니티

열린게시판
한줄TALK
포토갤러리
동문회 페이스북
집행부 동정
VOD 자료실
한줄광고 등록하기
졸업앨범 보기
열린게시판
이 게시판은 학고인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제시할 수 있는 열린 공간입니다.
상업적 광고, 개인·단체의홍보, 특정인에 대한 음해·비방 등 본 사이트 운영취지와 무관한 내용은 사전 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.

박석인 왜 외박했냐?

김재홍 작성일 03-09-03 20:49 28,977회 0건

본문

   석인아!
전화하지 말라고해서 삐젔냐?  그러니까 평소에좀잘하지 임마 그리고 그날성주하고 고래고기에 소주한잔한날 왜 외박했냐? 아직도 정신못차리고 어쩌냐? 니 집사람이 임마 애 세명 키운다고 난리더라.
제발 정신차려라 부탁이다. 그리고 나한테는 술안마신다고 자랑하고선 외박을해 안간아!인간아! 다음부터절대로 연락하지마라 알것냐?ㅁㅁㅁㅁㅁㅁㅁ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 
 

Total 9,687건 6 페이지
열린게시판 목록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
9637 RE:성부네굴마당 홈페이지 안내 정무준 03-31 29052
9636 RE:친구들 반갑다 박성부 04-19 29025
9635 니 요새 뭐하노?(들다 보지 마라, 내용없따) 박준모 10-25 29019
9634 RE:안부 정무준 11-29 29017
9633 근하신년 배창욱 01-03 29013
9632 사이버조문실 개설 건의 송동수 06-11 29009
9631 始發奴無色旗(시발노무색기) 엄경섭 03-20 29009
9630 Re..강욱아 반갑다. 박창홍 04-11 28985
9629 Re..동호야 힘내라! 권원택 05-21 28980
박석인 왜 외박했냐? 김재홍 09-03 28978